휴젤 웰라쥬, GS홈쇼핑 앰플·세럼 부분 '2년 연속 1위'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앰플', 수분 관리·탄력 개선 도움 시즌1~2 누적 판매량 6000만개 이상 달성, 시즌3 선보여

2024-01-23     김민지 인턴기자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앰플' 제품 / 사진=휴젤

휴젤(대표 한선호ㆍ문형진)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의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앰플'이 2022~2023년 2년 연속 GS홈쇼핑 앰플 및 세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앰플은 유효 성분을 동결건조한 고농축 캡슐에 앰플을 섞어 사용하는 제품이다. 기존 캡슐 대비 용량 및 히알루론산 함량을 높이고, 앰플에는 단독 특허 성분과 다양한 유효 성분을 추가해 수분 관리와 탄력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시즌1~2 누적 판매량 6000만개 이상을 달성했다. 작년 6월에는 시즌3 제품까지 선보였다. 회사는 시즌3 제품은 시즌2 캡슐 대비 신제품 캡슐의 밀도를 110% 높여 캡슐 한 알당 성분 함량을 높였다고 전했다. 더불어 피부 흡수도, 흡수 속도, 피부 내 흡수 깊이를 개선해 유효 성분이 더 빠르게 피부에 전달된다고 덧붙였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얼굴 부위 주름에 대한 리프팅과 피부의 개선도 돕는 것으로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휴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꾸준한 사랑 덕분에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앰플이 GS홈쇼핑 2년 연속 1위의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휴젤 웰라쥬만의 기술력이 담긴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웰라쥬는 휴젤이 보유한 기술력과 노하우, 오랜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탄생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2015년 출시 이래로 히알루론산, 콜라겐, 마데카소사이드 등 다양한 성분의 고순도ㆍ고농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