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노화·주름개선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12일 GS홈쇼핑 런칭

온라인 GS샵에도 33종의 '뉴라덤(NEURADERM)' 제품 입점 완료 주희석 부사장 "독자 특허 원료와 기술 장착, 브랜드 경쟁력 강화할 것"

2023-11-10     황재선 기자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오는 12일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의 프리미엄 라인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을 GS홈쇼핑에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의 첫 홈쇼핑 데뷔는 12일 오후 4시 5분부터 총 70분간 '동안 쇼호스트'라 불리는 최현우와의 콜라보를 통해 GS홈쇼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라며 "메디톡스는 홈쇼핑 런칭에 맞춰 온라인 GS샵에 총 33종으로 구성된 '뉴라덤' 제품들도 입점 완료했고, 롯데홈쇼핑 등을 통해 추가 방송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연구를 통해 신경전달 작용에 대해 20년 이상 축적해온 메디톡스의 '엠바이옴(M.Biome)'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주름 유발 신경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린 분비를 저해하는 특허 성분인 '엠바이옴 비티아이(M.Biome-BTi)' 펩타이드는 피부 노화와 주름 개선에 효과를 나타낸다. 또 '엠바이옴 브이(M.Biome-V)'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안전원료인증(GRAS)을 받은 효모 균주에서 추출한 엑소좀에 다양한 피부 개선 유효 성분을 탑재한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특허를 획득하고, 국제 특허도 출원 중이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된 제품"이라며 "독자적인 특허 원료와 기술을 장착한 '뉴라덤'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뉴라덤을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 등의 플랫폼에 입점한 데 이어 신세계면세점, 갤러리아ㆍ롯데ㆍAK플라자 백화점에도 입점시켰으며, H&B스토어 등 다방면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