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플렉스 듀얼케어' 출시
15종 활성비타민&미네랄 함유
2023-09-26 이우진 기자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고함량 비타민 B군 브랜드인 비플렉스(BPLEX)를 선보이고, 첫 제품으로 '비플렉스 듀얼케어'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비플렉스(BPLEX)는 현대인들의 빠른 피로 회복과 통증 케어를 위한 고함량 비타민 B와 약사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활성비타민&미네랄 Complex, 마지막으로 고생한 나를 위한 Flex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비플렉스 듀얼케어는 약효 지속시간이 길고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활성비타민 B1인 벤포티아민과 푸르설티아민을 함께 놓아 1일 기준 최대 함량인 130㎎을 함유했다. 비타민B1은 육체피로, 근육통, 관절통 등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특히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은 생체이용률이 높으며, 푸르설티아민은 뇌혈관장벽(BBB)를 통과해 뇌까지 전달한다. 이 밖에 신경비타민이라고 잘 알려져 있는 B1, B6, B12를 고함량으로 함유해 신경통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밖에도 마그네슘, 셀레늄, 아연, UDCA 등 항산화 성분과 미네랄은 물론, 비타민 D와 이노시톨까지 포함해 현대인을 위한 맞춤형 고함량 활성비타민&미네랄 영양제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김명현 동아제약 브랜드 매니저는 "비플렉스 듀얼케어는 하루 한 정으로 피로는 물론, 통증(근육통, 관절통, 신경통)까지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며 "피로에 많이 노출된 직장인뿐만 아니라 체력이 많이 약해져있는 중장년층까지 비플렉스 듀얼케어로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