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감소·배변 활동에 도움 주는 다이어트 건기식

일양약품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바디팻 가르시니아'와 '바디팻 녹차카테킨'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바디팻 가르시니아 · 녹차 카테킨(사진: 일양약품)
바디팻 가르시니아 · 녹차 카테킨(사진: 일양약품)

'바디팻 가르시니아'는 식전에 1정 섭취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HCA 800mg 성분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체내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타민 B군과 비타민 A, D, E 등이 추가로 함유돼 다이어트 중에도 영양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분말, 보이차추출물분말, 레몬밤추출물분말의 부원료가 추가돼 식전에 섭취하기 용이하다.

'바디팻 녹차카테킨'은 식후 1정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3중 기능성 원료 녹차카테킨 300mg을 함유했다. 녹차카테킨 성분은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알로에전잎 성분이 포함돼 다이어트 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C, 판토텐산, 셀레늄이 영양 불균형 해소에 도움을 준다.

일양악품은 "바디팻 2종은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해 배변 트러블을 겪는 이들을 위해 체지방 감소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기획됐다"며, "건기식 2종은 온라인 일양헬스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