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 백일장 등 사내 임직원 축하 행사 진행

바이엘코리아의 컨슈머헬스 사업부는 자사의 피부염 치료제 비판텐® 브랜드 탄생 75주년을 기념해 100g 대용량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사내 임직원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비판텐(Bepanthen) 100g(사진 제공: 바이엘코리아)
비판텐(Bepanthen) 100g(사진 제공: 바이엘코리아)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는 기존 비판텐®연고 30g을 공급해왔으나 급 · 만성피부염은 질환 특성상 장기적인 관리가 필요하고, 광범위한 부위에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 점을 고려해 이번에 100g 대용량을 출시하게 됐다. 

출시 기념행사에서는 비판텐®의 브랜드 탄생 75주년을 맞아 100g 대용량 출시를 축하하는 케이크 커팅식을 비롯해 급 · 만성피부염 치료제 비판텐®연고의 효능 · 효과와 관련된 O/X 퀴즈와 100g 대용량 출시를 알릴 수 있는 '비판텐백(100)' 네 글자를 이용한 사행시 백일장 등이 진행됐다. 

비판텐®연고는 스테로이드 없이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염 증상을 효과적으로 완화시키는 피부염 치료제다. 비판텐®연고의 주성분인 프로비타민B5(덱스판테놀)는 항염증 효과뿐 아니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재생을 촉진해 피부염 치료를 돕는다. 

피부염 치료에 있어 덱스판테놀의 효능은 다수 임상을 통해 확인됐다. 실제로 자극성 피부염에 비판텐®연고를 도포한 결과, 14일 후 피부 수분량이 비치료군 대비 43% 증가했다. 아울러 피부염 환자 대상으로 덱스판테놀 제재를 이용해 3~4주 동안 치료한 결과 △피부 건조증 개선 △각질 90% 이상 개선 △가려움, 홍반 등 증상 80% 이상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 김현철 대표는 "올해로 브랜드 탄생 75주년을 맞는 비판텐®은 온 가족을 위한 피부질환 치료제로 자리매김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러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넉넉한 용량으로 사용할 수 있는 100g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비판텐®연고는 피부 조직의 재생을 촉진하고 피부 회복을 돕는 프로비타민B5(덱스판테놀)를 주성분으로 하며, 스테로이드뿐만 아니라 색소 · 향료 ·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아 연약한 신생아 피부부터 성인 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비판텐®연고는 성인의 급 · 만성피부염뿐 아니라 영아의 기저귀 발진, 수유 중인 여성의 유두균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염증(일광피부염) 등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질환 치료제(Medicated Skin Care) 분야에서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017년 기준 독일, 스위스 등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