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장대원 '밀크씨슬 비타민B' 출시
대원제약, 장대원 '밀크씨슬 비타민B' 출시
  • 김경애
  • 승인 2019.06.19 1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및 무첨가 콘셉트 적용으로 차별성 제고

대원제약은 간 건강을 위한 영양을 담은 '밀크씨슬 비타민B'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장대원 '밀크씨슬 비타민B'(사진 제공: 대원제약)
장대원 '밀크씨슬 비타민B'(사진 제공: 대원제약)

장대원 '밀크씨슬 비타민B'는 밀크씨슬 추출물은 물론, 비타민 B1 · B6을 포함해 총 26가지 원료를 한국인 영양소에 맞춰 담은 간 건강 복합 솔루션이다. 

밀크씨슬은 국화과로 분류되는 엉겅퀴의 일종으로, 유럽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밀크씨슬에 함유된 기능성 성분 '실리마린'은 여러 연구 및 인체 실험을 통해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현대인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소로 알려진 비타민B는 신체 에너지 생성과 신체 기능 조절에 필요한 영양소로 그 필요성이 더욱 증가하고 있으며, 수용성 비타민인 만큼 매일 식품으로 보충하는 것이 좋다. '밀크씨슬 비타민B'는 비타민 B1과 비타민 B6을 함유해 신체 에너지 대사를 돕도록 했다.

특히, 이 제품은 유기농 과일 4종 및 유기농 야채 13종 등 유기농 부원료 17종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를 담아냈고, 6無 첨가물 공법을 적용해 합성착향료 등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한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유아의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이중 안전마개와 빛과 수분의 효과적 차단을 위한 PE재질의 이지오픈 밀폐 용기를 사용해 안정성 · 위생성 ·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대원제약 컨슈머헬스케어부 관계자는 "밀크씨슬 비타민B는 바쁜 현대인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줄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라면서,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쳤고, 유기농과 무첨가 콘셉트를 적용해 차별화한 것이 강점"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