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홈페이지 통해 신청 시 안전 지도 무료 발송

동국제약은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전국 국립공원 산행 안전 지도'의 온라인 신청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국립공원공단과 동국제약 홈페이지(http://www.dkpharm.co.kr/)를 통해 진행된다. 신청자는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택배로 21개 국립공원의 산행 안전 지도를 받아볼 수 있다. 배송되는 지도에는 산행 시 필요한 안전수칙과 구급함 위치 등이 정리돼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매년 봄 · 가을에 진행되는 산행안전 캠페인에서 배포되는 국립공원 산행 안전 지도가 탐방객들에게 호응도가 높아 온라인으로도 신청받아 보내주기로 했다"며, "전국 21개 국립공원의 안내 지도가 산행을 준비하는 이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국립공원공단과 체결한 '안전한 산악문화 정착을 위한 협약'에 따라 2009년부터 매년 탐방객이 늘어나는 봄 · 가을에 산행 안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또한, 전국 국립공원 500여 개의 구급함에 들어가는 마데카솔연고(의약외품) 등 구급용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아울러 동국제약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브랜드로 다양한 공익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한 소아암 어린이 후원 외에도 유소년축구 및 리틀야구 대표팀 스포츠용품과 구급함 지원, 녹색어머니회를 통한 교통안전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국제약 국립공원 산행 안전 지도 신청 페이지(자료 제공: 동국제약)
동국제약 국립공원 산행 안전 지도 신청 페이지(자료 제공: 동국제약)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