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공감하고, 기억하고 극복하자…희귀질환 극복 행사 개최 이미지 슬라이드 작동버튼 자동넘김(5초) 자동넘김(3초) 정지 한국애브비는 희귀질환 환우와 가족들의 밝은 모습을 팝아트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이 얼룩말 희귀질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노피 젠자임이 희귀질환자의 고통을 직접 체험해 보고, 기부하는 형태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링크드인(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텔레그램(으)로 기사보내기 링크드인(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기사 댓글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