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 부모님께 감사편지 작성… "사랑·감사 마음"

직원들이 부모님께 보내는 감사편지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에서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보내는 '감사편지쓰기' 행사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위드팜은 2013년부터 매년 5월, 직원이 부모님께 감사의 편지를 쓰고, 회사도 감사의 서신과 함께 금일봉을 함께 보내는 연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이 일곱번째다.

행사에 참여하는 직원들은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등의 표현을 담은 편지글을 적었다고 위드팜 측은 설명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이 순간만이라도 부모님께 편지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는 부모님께 사랑한다는 말을 자주 해야겠다"고 말했다.

이상민 대표는 "이런 감사편지쓰기 시간을 통해 부모님의 높은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함을 물론 세대간 소통 확산과 우리 직원들이 매사에 감사하는 마음을 진심으로 갖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내년에도 우리 임직원들이 부모님께 마음을 담은 편지와 함께 회사도 감사의 금일봉을 전하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부터 '행복경영'이라는 경영철학을 도입한 위드팜은 '위드팜 행복경영 3대 원칙'으로 '자리이타 정신, 직원 최우선 원칙, 감사나눔의 실천'을 마련했다.

이 중 '직원 최우선 원칙'은 "직원 복지와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이를 통해 고객과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행복경영을 전파하겠다는 의미"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