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연화 부사장 "시대가 원하는 전문가되기 위한 고군분투 과정"

'고객이 즐거운 약국'을 핵심가치로 삼고 있는 휴베이스(김성일,김현익 공동대표)는 다음 달 7일부터 휴베이스 회원대상 교육서비스 '휴베이스 칼리지 2기' 강좌를 오픈 한다고 29일 밝혔다.

휴베이스칼리지는 휴베이스 가맹회원약사 심화교육서비스로 수강신청을 통해 수강이 가능하며 학점제를 통해 학적 관리까지 진행된다. 휴베이스 칼리지는 약국 중심 약료실현을 목표로 만들어진 약국 약사 전문 커리큘럼.

2기 강의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2시간씩 10주간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며 ▷오지운 티처의 '물질 전문가 관점에서 고객에게 들려줄 수 있는 건강 기능 식품 이야기' ▷최현규 티처의 '약국에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한 논문 탐구' ▷고기현 티처와 김지헌 교수의 '행동 경제학의 기반으로 한 고객 중심 브랜딩' ▷이정아 티처의 '고객과 약사, 약사와 약국 구성원의 관계 탐구'가 강의된다.

휴베이스 교육서비스 총괄 모연화 부사장은 "휴베이스 칼리지 서비스는 그저 지식만을 전달하는 창구가 아니라 스스로를 탐구하고, 성장시켜 주는 휴베이스 교육 서비스 중 하나"라고 말했다.

모 부사장은 "휴베이스 교육은 시대가 원하는 전문가가 되기 위한 우리 모두의 고군분투"라며 "약국 약사는 한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전문가이기 때문에, 휴베이스는 이러한 전문가 양성을 위해 가장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휴베이스 회원은 가입일로부터 3년간 휴베이스 칼리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문의 : 휴베이스(02) 6337-5398).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