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마케팅 이어 소비자 인지도 제고 목적

이니스트바이오제약(대표 김국현)이 정신적·신체적 무기력 증상 보조제 '라라올라'의 유튜브 영상 광고 캠페인을 4월부터 진행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라라올라는 이번 캠페인으로 바쁘고 지친 일상에 충전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마음은 주는 만큼 채워지니까, 오늘도 나는 충전 중입니다'라는 메시지로 다가갈 예정이다.

정신적·신체적 무기력증 보조요법 효능이 12세 이상 전 연령에 필요한 제품인만큼 모두 7편의 영상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일상에 '충전의 이미지'를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라라올라 캠페인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의 한재인 역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유진을 비롯해 곽민준, 송경화 등 연기력 탄탄한 배우들이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고기현 마케팅 이사는 "라라올라는 L-아스파르트산, L-아르기닌수화물 함량이 국내 최고 수준인 5290mg으로 경쟁 제품들과 달리 맛과 제형을 개선해 소비자 복용 편의성을 대폭 상승시킨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니스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중한 사람과 자신에게 주고 싶은 '건강한 충천=라라올라'라는 이미지를 확립할 수 있는 계기, 소비자들이 약국 약사를 통해 좋은 제품을 추천 받는 기회로 삼을 방침이다.

한편 이니스트는 원료의약품 유통 및 화장품사업(이니스트팜, INIST Pharm)에서부터 원료의약품 제조(이니스트에스티, INIST ST), 완제의약품 제조 및 판매(이니스트바이오제약, INIST Bio)까지 수직 계열화를 구축한 의약전문 기업이다.

혁신신약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GMP 생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항암제 신약을 생산하고 있다. 글로벌 도약을 위해 2019년 항암제 원료 공장의 FDA 승인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