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회원사 구직자 취업 컨설팅 제공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이달 17일부터 3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 잡페어(BIO JOB FAIR 2019)'에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건기식협회는 정부의 일자리 창출 기조에 동참하고, 바이오헬스 산업 분야의 활발한 구인·구직 활동에 앞장서기 위해 동 행사의 후원사로 나섰다.

행사 기간 중 건기식협회의 우수회원사는 현장에 방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산업 관련 실시간 취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하는 회원사는 노바렉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종근당건강, 씨스팡, 메디포스트 총 5곳이며, 모집부문은 영업, 연구, 생산 등 기업별로 상이하다. 기업별 참가 일자 및 모집부문 등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biojobfair.job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바이오헬스 산업이 지속 성장함에 따라, 우수한 인재 영입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이번 잡페어 기간 중 기업과 인재 모두 만족스러운 매칭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행사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 잡페어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가 공동 주최하는 ‘제 14회 바이오 코리아 2019(BIO KOREA 2019)’의 주요 행사 중 하나다. 바이오산업에 관심 있는 구직자와 기업들을 연결하기 위한 취업컨설팅, 잡매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