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골재생 효과...콘드로이틴 600mg+활성비타민 B 복합제"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관절통증을 줄여주고, 연골 재상효과가 있는 '제일콘드로 600 정'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에는 연골 구성 성분 중 하나로 연골세포를 자극해 연골조직을 복원, 골관절염에 치료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진 '콘드로이틴(600mg)과 콘드로이틴 효과를 배가시켜주는 '푸르설티아민', 관절염에 효과를 보이는 비타민 B1, B3, B12 및 피로회복, 항산화, 지방분해, 혈압조절, 골다공증 예방을 위한 비타민B2, B5, B6가 들어있다.

정택진 PM은 "제일콘드로 600은 중장년층 특히 여성층, 과체중인 사람, 관절에 반복적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 염증성 관절질환이 있는 사람에게 추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골관절염은 관절을 구성하는 여러 가지 성분 중 관절 연골과 활막의 염증으로 그 주위 뼈에 퇴행성 변화가 나타나는 질환으로 최근 고령화와 비만 인구 증가로 인해 유병률이 늘고 있는 추세인데 콘드로이틴 비타민 B군을 함께 섭취하면 체중 증가억제로 연골 기질 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제일콘드로 600 정은 1일 1회, 1회 1캡슐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