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 등 사업 확장…다양한 신제품 생산" 기대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 정상수ㆍ안원준)는 27일 국내외 매출 증대 및 사업 영역 확장을 위한 제2공장, 연구생산동 준공식을 개최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제2공장·연구생산동 준공식

이날 착공식에는 회사 관계자를 비롯해 권성동 강릉시 국회의원, 김한근 강릉시장 등 내외빈이 참석, 회사의 성장과 안전하고 성공적인 공장 완공을 축하했다.

연면적 약 1만 6030㎡ 규모로 건설된 이번 신축 공장에서는 의약품을 비롯해 관절강 주사, HA filler, derma-cosmetics 등 의료기기 및 화장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생산할 예정이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정상수 회장은 기념사에서 "당사는 동해안으로 회귀하는 천연 자원인 연어를 이용하여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등을 제품화한 국내 유일의 해양 바이오 제약사로서 재생의학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며 "임직원들과 함께 부단한 노력 끝에 1공장 대비 5배 규모의 제2공장을 갖추게 됐다. 

이 같은 기반을 토대로 조만간 1000억원 매출 달성을 넘어 2000억 매출의 중견기업으로 성장하겠다. 작지만 강한 회사, 남다른 가치 추구로 궁극적으로 위대한 기업으로 도약해 존경받는 회사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강릉과학산업단지 내에 위치한 영동지방 최초의 제약회사이자 2015년 코스닥 등록 및 2016년 혁신형 제약기업 인증을 통해 재생의학 실현에 대한 기업 가치를 인정 받았으며, 삶의 다양한 영역에서 재생의학을 실현하고 있는 바이오 제약사로서로서의 위상을 높여 가고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