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층 건강·생활 케어 위한 콘텐츠 공유, 확산
HAHAHA 얼라이언스와 ‘우약사’ CRM 서비스로 배포
글로컬헬스(Global+Local Health) 유통&마케팅 기업 오엔케이(대표이사 강오순)가 라이나생명이 설립한 공익재단 라이나전성기재단과 함께 국민건강캠페인 영상 및 건강 콘텐츠 공유에 대해 업무협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두 회사는 중장년층 건강관리 방법과 질병 예방을 위한 올바른 습관을 정착시키기 위해 뜻을 모았다. 또 오엔케이가 운영중인 HAHAHA 얼라이언스 미디어보드 채널과 우약사(우리 약사님 고객 사랑)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를 통한 영상 콘텐츠를 배포하여 대국민건강캠페인의 확산에 노력하기로 했다.
강오순 대표이사는 "우리 행보가 건강한 사회에 건강한 삶의 가치를 부여한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좀더 적극적으로 협력에 임할 것"이라며 "라이나전성기재단이 가진 나눔과 건강한 에너지가 오엔케이의 건강 가치와 시너지를 창출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나전성기재단 국민건강캠페인 콘텐츠는 HAHAHA 얼라이언스와 우약사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배포되고 있으며 라이나전성기재단 유튜브(전성기TV)와 HAHAHA랜드(http://hahaha.land)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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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승지
hitnews@hitnews.co.kr
몰고 가던 소의 고삐를 놓고 수로부인에게 철쭉 꽃을 꺾어 바치던 노인의 연정으로 헬스케어 생태계를 취재하는 히트뉴스 대표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