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7일까지 SNS 인증 및 '아이린 광고' 공유 이벤트
아이린 팬 사인회 초청 이벤트도 진행

경남제약 '레모나'가 '아이린 팬 사인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경남제약은 '나나나(누구나! 언제나! 레모나!)'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음달 7일까지 '어디서나! 함께하는' SNS 인증 이벤트를 마련했다.

레모나X아이린 나나나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 캡쳐

참가 방법은 약국 및 드럭스토어, 마트 등에서 레모나를 구입한 후, 레모나와 함께하는 일상을 촬영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나만의레모나습관', '#구매처' 등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자 100명에게는 '아이린 팬 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8명에게는 애플 에어팟을, 20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스피커 등의 경품을 준비했다.

아울러 회사 측은 아이린과 함께한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 캠페인 2차 영상광고의 디지털 론칭을 기념해, '얼마나! 많이 볼까'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이린 광고 영상 주소를 복사한 뒤, 본인의 SNS에 업로드 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25명에게 레모나S 70포 하트캔을 비롯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제공한다.  

참여 기간은 내달 7일까지로 동일하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0일 레모나 '나나나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www.lemonanan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