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HA필러 브랜드 ‘더채움’의 신제품 ‘더채움 스타일 No.1’ 론칭하고 프리미엄 HA(히알루론산) 필러 4종의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휴젤은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지난 해 선보였던 ▲더채움 스타일 No.2 ▲더채움 스타일 No.3 ▲더채움 스타일 No.4와 함께 더채움 스타일 라인의 풀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2달간 ‘더채움 스타일 그랜드 론칭 세미나’를 전국적으로 개최한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필러 시술의 권위자를 초빙, 더채움 스타일 제품 소개 및 시술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더채움 스타일의 개발자가 직접 참석해 제품의 개발 배경부터 신공법까지 제품 특장점 전달과 함께 필러 제조공정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휴젤 관계자는 “더채움 HA필러는 현재 총 19개국에서 허가를 받아 판매 중으로 국내에서는 물론, 국내 필러로는 거의 유일하게 유럽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등 제품 안전성 및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더채움 스타일 출시로 휴젤의 HA필러 브랜드의 풀 라인업이 완성됨으로써 보툴리눔톡신 제품과 HA필러의 본격적인 프로덕트번들링(Product Bundling)이 가능해졌다. 국내외에서 안정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은 두 제품의 시너지를 통해 미용성형 분야에서 휴젤의 입지를 더욱 키워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한편, ‘더채움’은 휴젤의 HA필러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한 ▲더채움 스타일 4종을 비롯해 ▲더채움 프리미엄 4종 ▲더채움 퓨어 4종 ▲더채움 쉐이프 1종으로 총 4개 라인, 13개 제품으로 구성, 사용목적 및 적응증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키워드

#휴젤 #HA필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