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특허 성분 '발효허니부쉬' 함유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이 피부 건강즙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라인업을 강화하며 2030 세대 집중 공략에 나선다.

휴온스내츄럴은 올 설 명절에 한정으로 선보인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 선물세트에 이어 '슈퍼베리즙'과 '양배추즙'을 단품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들어 건강 식품을 챙기는 세대가 중장년층이라는 사회적 인식과 달리, 고령화 사회에 진입하면서 건강에 대한 중요성과 인식이 젊은 세대까지 확대되고 있으며, 온라인, H&B스토어 등 유통 채널이 다양해지면서 젊은 층이 건강 식품을 접하고 섭취하는 비율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따라 휴온스내츄럴도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맛있는 피부 건강즙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라인업 강화에 나섰으며, 원재료의 건강함에 과일의 맛을 살린 슈퍼베리즙과 양배추즙을 개발, 단품 출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휴온스내츄럴 측은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는 휴온스내츄럴의 베스트셀러인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호박즙'을 이을 새로운 라인업"이라며 "다른 건강즙들과 달리 피부 보습·주름 관련 특허 성분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더해 피부 건강과 활력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맛있는 건강 음료"라고 밝혔다.

휴온스내츄럴은 "맛있는 피부 건강즙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시리즈가 휴온스내츄럴의 대표 품목으로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기호에 맞는 다양한 자연의 원재료를 품은 건강음료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