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툴리눔 톡신·자회사 에스테틱 품목 소개

휴온스글로벌(대표 윤성태, 김완섭)이 미국 제약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으로 미국 피부과학회에 참가, 자사 제품을 소개했다.

휴온스글로벌은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워싱턴DC에서 열린 미국 피부과학회 '미국 AAD 2019'에 참가해 주사제를 비롯 기능성 화장품까지 자사 및 자회사가 광범위하게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홍보했다고 6일 밝혔다.

휴온스글로벌은 이 기간 미국 피부과·에스테틱 시장 진출을 위해 자사 보툴리눔 톡신 ‘휴톡스(국내명: 리즈톡스)’를 비롯해 자회사의 다양한 에스테틱 품목(엘라비에 프리미어, 더마샤인 프로, 더마 엘라비에) 등을 소개했다. 

또 보툴리눔 톡신부터 필러, 의료장비, 기능성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으로 구축된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특히, 3세대 물광주사 의료장비인 '더마샤인 프로'는 미국 내 등록된 유사 품목이 없는 에스테틱 장비라는 평가를 받았다고 휴온스글로벌 측은 설명했다.

학회에는 스펙트라메디컬(미국), 조이스메디컬(미국), 파길(도미니카) 등 휴온스 그룹의 전세계 파트너사들이 다수 참가했다.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은 "미국은 세계 최대 의약품, 피부과·에스테틱 시장을 보유한 만큼, 미국 시장 진출은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 도약하기 위해 필수불가결한 것"이라며 "주사제 품목으로 미국 FDA의 엄격한 절차를 통과한 노하우를 통해 미국 의약품 및 피부과·에스테틱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77회를 맞은 AAD(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 Annual Meeting)는 미국의 가장 대표적인 피부과 학회로 400여개 기업과 1만9000명이 넘는 의료·제약 관계자가 전세계에서 참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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