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베이스 17일, '갓약' '변화하려는 약사' 대상 강의

휴베이스 (공동 대표이사 김성일, 김현익)가 17일 오후 2시 서울 관악구 교통문화교육원에서 약사, 약대생, 예비 약사 대상 강의를 개최한다.
 
2007년 시작해 올해 14번째 열리는 휴베이스 새내기 약사 강의는 사회 첫 발을 내딛는 약사나 약대생들에게 약사들이 가져야할 소양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자리로 올해 3인의 약사들이 연자로 나선다.
 
첫 번째 연자는 황태윤 약사. 약국과 헬스앤 뷰티 콘셉트 트렌드 리더로 꼽히는 황 약사는 울산에서 라이프스타일 숍을 표방한 드림약국을 운영하고 있다. 황 약사는 이날 '글로벌 트렌드, 약사'라는 주제로 약사와 약국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이야기 한다.

두 번째 연자는 김수길 약사. '백 투 더 베이직, 약사'를 주제로 시대 흐름과 변화에 따라 약사와 약국의 역할을 다시 정의 해보고, 변화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약사의 본질이 무엇인지 고찰한다.

마지막 연자는 모연화 약사. '콘텐츠 크리에이터, 약사'를 주제로 콘텐츠로 소통하는 시대를 맞아, 고객이 원하는 약사의 콘텐츠는 무엇이고, 약국에서 고객에게 어떤 이야기를 해줄 수 있을까 화두를 던지고 함께 고민한다.

김성일 대표는 "새내기 약사란 올해 약사면허증을 취득하는 예비약사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마음으로 변화하려는 모든 약사"라며 "현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생각하시는 분들의 참여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강의를 마치면 간단한 질의 응답시간이 있으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전 강의를 수강한 참가자에게 수료증을 수여한다. 강의 신청마감은 15일까지 휴베이스 홈페이지(www.hubasekorea.com)에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