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팜 '상상 아카데미', 지역약사들과 함께 만든다
위드팜 '상상 아카데미', 지역약사들과 함께 만든다
  • 강승지
  • 승인 2019.02.0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특강은 오는 7일까지 신청접수… 스타 강사 참여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임직원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위드팜 인사이트-상상 아카데미'를 이달부터 진행한다.

창립 19주년을 맞은 위드팜은 새로운 기업철학으로 '행복경영'을 선포하고 다양한 제도 도입과 문화를 통해 행복경영을 실현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매주 금요일은 임직원들이 상상하고 각자가 함께 성장하는 날이 되도록 '위드팜 인사이트-상상 아카데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상민 대표이사는 "미래 산업의 핵심 키워드 중 중요한 한가지는 상상력이다. 앞으로 상상력을 갖고 창의적인 생각을 갖느냐가 미래의 원천이고 힘이 될 것이다. 우리 임직원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외부 강사들 특강이나 온라인 강의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위드팜의 '인사이트-상상 아카데미'는 매주 금요일 진행되며 특히 월 1회 진행되는 외부특강은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한 분야의 스타 강사들을 초청해 진행된다.

특히 위드팜은 스타 강사들의 외부 특강을 무료 공개강좌로 개방해 지역약사들과 함께 '인사이트'를 갖는 시간으로 만들 예정이다.  

특강은 매월 1회 금요일 오전 7시45분부터 1시간 동안, 서초동 위드팜 본사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관심있는 지역약사들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고 한다. 한정된 좌석인 관계로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2월 위드팜 인사이트-상상 아카데미는 오는 8일 휴넷 조영탁 대표의 특강으로 진행된다.

교육담당자는 이번 2월 특강은 "직원, 고객, 주주, 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가 행복해져야 한다는 신념으로, 세계 최고 석학과 CEO들의 명언을 간결하게 정리한 조영탁의 행복한경영이야기를 매일 아침 212만 직장인들에게 무료로 메일링 서비스하고 있는 조대표를 첫 특강 강사로 모시기로 했다"고 했다.

그는 "매일매일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우리 모두에게 조대표의 다양한 행복이야기가 행복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의미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특강 주제는 매월 1일 위드팜 홈페이지를 통해 따로 공지되며, 신청은 홈페이지 링크(www.withpharm.co.kr) 및 위드팜 교육지원부(02-3016-757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