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택스와 개국 준비 회원 대상 세미나 개최

대한약사회(회장 조찬휘)가 '2019년도 개국을 준비하는 약사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대한약사회 약국위원회(위원장 이병준?김광식)와 팜택스가 공동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개국 약사 세미나는 약국 개설을 준비하는 회원 및 새내기 약사를 대상으로 오는 23일 대한약사회관 4층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세미나의 주요 강의는 ▲프렌차이즈약국 비교 분석(동인당약국 지문철 대표약사) ▲개국을 위한 약국 입지 분석(센츄리21 코리아 메디칼팀 대표) ▲개국 자금 마련(기업은행 이현수 팀장) ▲개국 약사가 알아야 하는 약국 세무와 노무(임현수 대한약사회 자문 회계사) ▲실사례로 보는 약국 경영(김성진 대한약사회 동물약품특별위원장) 등 개국을 준비하는 약사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김광식 약국위원장은 "개국을 준비할 때 가맹사에 가입 할 지부터 고민이 시작되고, 세무와 노무, 나에게 맞는 개국 금융 상품 조사, 약국 입지조건, 성공적인 경영 사례 등 준비해야 할 내용이 많고 범위도 넓은 것이 현실"이라며 "개국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었으면 하는 생각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전했다.

참가 신청은 '2019년도 개국을 준비하는 약사를 위한 세미나' 홈페이지(http://www.pharmopen.co.kr/)에서 오는 20일(수)까지 선착순으로 사전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세미나 관련 문의는 대한약사회(02-3415-7629) 또는 팜택스(02-761-121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