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경도인지장애 및 경증 알츠하이머 환자용 의료용도등 식품

한독(회장 김영진)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국내 최초  경도인지장애 및 경증 알츠하이머 환자용 특수의료용도등식품 ‘수버네이드(Souvenaid®)’ 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수버네이드 설 선물세트는 수버네이드 125ml 12병, 1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1500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수버네이드 설 선물세트는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 한독몰 또는 전화주문으로 구입할 수 있다.

수버네이드는 알츠하이머 환자들이 부족할 수 있는 DHA, EPA, UMP, 콜린 등의 영양소를 집중적으로 공급해 뇌에서 시냅스의 연결을 활성화 시킨다. 수버네이드는 세계적인 식품회사 다논(Danone)의 특수영양식 전문회사 ‘뉴트리시아’에서 진행한 10년 이상의 연구를 바탕으로 영양소를 조합했으며 1,322명을 대상으로 다국가, 다기관 연구를 진행하기도 했다. 

수버네이드는 바닐라맛 음료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작년 8월 한독에서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한독 관계자는 “대한민국 65세 이상 노인인구 10명 중 1명은 치매 환자이며, 치매 전 단계라 불리는 경도인지장애 질환으로 진료받은 인원은 연평균 24.2%의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며 “이번 설 명절에는 뇌 건강을 위한 수버네이드 선물세트와 함께 경도인지장애 및 경증 알츠하이머를 가진 부모님의 뇌영양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