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파마티스 "독자적 특성 갖는 기업으로 성장" 다짐
바이오파마티스 "독자적 특성 갖는 기업으로 성장" 다짐
  • 강승지
  • 승인 2019.01.11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회계연도 시무식 개최

바이오파마티스가 시무식을 열어, 현대약품의 역량을 활용해 독자적 특성을 갖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목표를 다짐했다. 

바이오파마티스는 서울 금천구 가산동 연구소에서 2019 회계연도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2009년 설립된 바이오파마티스는 의약품 제제기술 및 제형개발에 주력, 약제학적 조성물 및 제조방법 등의 7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회사로 2018년 5월 8일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그간 제품개발 및 제제기술을 통해 발생한 수익으로 매출 성장을 이뤄 왔으며 최근에는 의약품 개발 외에 화장품(기능성 펩타이드) 및 건강기능식품 개발과 의료기기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 날 진행된 시무식에서는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추후 성장에 대한 의지를 다짐하는 것과 함께 팀 별로 단기 개발 현황 및 장기 사업 계획 및 전략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한 해 동안 성실한 태도와 모범적인 모습을 보인 우수직원을 시상하며 격려했다.

이상준 바이오파마티스 대표는 "현대약품의 역량을 활용해, 독자적 특성을 갖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며 "우리 가족이 마음 편히 먹고, 바르고, 치유하는 의약품, 화장품, 건강식품을 개발하는 기업이 되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현대약품의 치매치료제를 성장시켜온 것과 같이 이를 바탕으로 바이오파마티스를 키울 것이며, 믿음과 신념이 있기에 우리는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