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훈 사장 "레스타포린, 크레비스정이 성장 동력 되도록 최선 다해달라" 당부

국제약품(대표 남태훈·안재만)은 2일 본사와 공장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시무식을 갖고 기해년(己亥年)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남태훈 사장은 "2019년은 경기침체를 우려하게 하는 위험요인들과 낙관론을 포기하지 않게 하는 희망적 요인이 교차하지만 임직원 모두가 혼연일체해 새로운 도약을 하자"며, 2019년 회사의 목표 매출을 1300억원 이상으로 설정했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지속적인 매출액 증대와 목표 이익 관리, 효율적인 예산 집행, 비용절감 등을 통해 올해의 목표를 반드시 달성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올해 출시 예정인 개량신약 '레스타포린'을 시작으로 고지혈증 당뇨병치료 복합제 '크레비스정', 해외 License in 제품 도입, 안구건조증 개량신약 진행, DPP4 inhibitor 자체연구개발에 의한 우선판매권 획득, 세프디토렌 세립 출시, 미래 트렌드로 바뀔 Tamsulosin 0.4mg 와 sarpogrelate 생산기술 확보에 차질없는 부탁과 계획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자사 성장 동력이 될 수 있기를 기원했다.

남 대표는, 국제약품의 경영방침 키워드로 '제조업으로써의 자부심, Manufacturer’s Pride over 60 Years'를 제시했다.
 
한편, 같은 날 국제약품 계열사 효림산업 시무식에서는 2019년 설정목표 350억을 위해, '소통과 화합'을 경영방침의 키워드라고 말하며, 이를 위해 모두가 함께하는 목표, 대내외적 소통과 화합, 꾸준한 투자, 이익중심, 사람중심 경영을 덧붙였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