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다케다제약의 알보칠이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구내염 치료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올해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2주간 국내 거주중인 전국 만 15세 이상 소비자 약 31만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유선을 통해 산업별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기대치, 브랜드 만족도를 조사하여 종합 평가했다. 알보칠은 7점 만점 중 5.06점을 받아 최고점수를 기록하며 구내염 치료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해당 부문의 기대치 4.99점 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한국다케다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부 배연희 상무는 “입 안에 발생하는 구내염은 무엇보다 손상된 조직에만 선택적으로 작용하여 입병 원인을 확실히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수상 결과는 소비자들이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알보칠에 큰 만족도와 신뢰를 보낸 것” 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지속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대표 구내염 치료 브랜드가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내염치료제 알보칠은 폴리크레줄렌액을 주성분으로 하는 비스테로이드제다. 알보칠은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산업군에서 내년에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어워즈로 올해 17주년을 맞이했다. 전국 만 15세 이상 65세 미만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유선 등 다양한 방식의 조사를 진행하고 이후 전문 심의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