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엠콘서트 온라인 채널, 월간 조회수 10만뷰 돌파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의 온라인 채널이 클래식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월간 조회수 10만뷰를 돌파했다.

현대약품은 이번 월간 조회수 10만뷰 돌파는 클래식계에선 이례적인 일이며, 이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등 다방면으로 힘써 온 결과라고 밝혔다.

아트엠콘서트는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된 현대약품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일반 대중들에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클래식 공연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대중친화적 고품격 살롱콘서트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공연의 드레스코드 제시, 악보 및 콘서트의 역사가 담긴 사진 전시, SNS를 통한 관객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클래식 콘서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7월에는 네이버 V LIVE 채널을 개설했으며, 이를 통해 아트엠콘서트 실시간 중계와 에디터가 진행하는 문화예술계 명사 및 뮤지컬 배우 인터뷰, 공연 소식 안내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국내를 비롯한 전세계 클래식 팬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월간 조회수 10만뷰 돌파는 대중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 온 것의 결과”라며 “계속해서 대중들이 즐겁고 유익하게 관람할 수 있는 문화예술 콘텐츠를 발굴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1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아트엠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공헌 사업을 통해 2018년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으로 재인증 받기도 했으며, 지난 15일, 제 114회 아트엠콘서트 ‘ADIEU 2018 송년음악회’를 개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