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벨리토 ARB+스타틴 복합제 시장 1위 달성”
“로벨리토 ARB+스타틴 복합제 시장 1위 달성”
  • 홍숙
  • 승인 2018.12.05 14: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유비스트 데이터 기준 누적 700억 원 돌파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는 5일 고혈압∙고지혈증 치료 복합제 ‘로벨리토(이르베사르탄∙아토르바스타틴, Irbesartan∙Atorvastatin)의 출시 5주년 기념 행사를 가졌다.

로벨리토는 ARB 계열 고혈압 치료 성분인 이르베사르탄과 스타틴계열 고지혈증 치료 성분인 아토르바스타틴을 결합한 ARB+스타틴 복합제로, 2013년 출시 이래 매년 ARB+스타틴 복합제 시장 1위를 수성했다.

사노피 코리아 배경은 대표와 한미약품 박명희 전무, 그리고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임직원들이 5일, 국내 최초이자 국내 1위 ARB/스타틴 복합제 ‘로벨리토’ 출시 5주년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

올해 11월 기준 유비스트 데이터에 따르면, 로벨리토는 누적 판매량 7,000만 정, 누적 매출액 700억 원을 돌파, 국내 출시된 ARB+스타틴 복합제 13개의 제품 중 시장점유율 27%를 기록하며 5년 연속 국내 1위를 자리를 굳혔다.

사노피는 이날 로벨리토 출시 5주년 기념해, 출시 후 꾸준한 성장을 이룬 로벨리토의 성과를 한눈에 표현한 포토월을 마련하고 축하식을 진행했다. 전문의 400여 명과 사내 임직원 300여 명에게 로벨리토의 지속적인 역할 기대와 5주년 축하 및 환자들의 삶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메시지카드’를 받아 게시하는 기념 행사를 가졌다. 또한 <OX퀴즈 골든벨>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혈압 및 LDL 콜레스테롤(LDL-C) 조절을 통한 심혈관질환 예방 중요성 인지 및 실천을 독려했다.

사노피 배경은 대표는 “아토르바스타틴과 이르베사르탄이 만나 국내 최초로 선보인 ARB+스타틴 복합제 로벨리토는 지난 5년간 고혈압 및 이상지질혈증 환자의 심혈관질환 및 당뇨병성 신증을 동반한 고혈압 환자에게 도움을 주었고, 5년 연속 ARB+스타틴 시장 내 처방 1위로 국내 고혈압 환자의 삶을 지켜왔다.”며, “앞으로도 혈압 및 LDL-C 를 조절하는 심혈관질환 치료의 기본 약제로써 환자들을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