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동부이촌동에 첫 단독 매장 오픈
유한양행 뉴오리진, 동부이촌동에 첫 단독 매장 오픈
  • 강승지
  • 승인 2018.11.2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과 뷰티 컨설테이션, 식음료 오픈바와 키친 운영

유한양행이 만든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은 동부이촌동에 첫 단독 매장이자 6번째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이 매장은 식품은 물론 뷰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모던 아포테카리'콘셉트를 기반으로 한다. 

뉴오리진은 그간 여의도 IFC몰, 잠실 롯데월드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신촌점, 하남 스타필드 등 백화점과 쇼핑몰을 중심으로 매장 문을 열었다.  

이번 단독 매장은 기존의 IFC몰과 롯데월드몰에서 선보여 호평을 얻은 ▶건강식품 및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존 ▶레스토랑존 ▶건강식음료를 조리하는 오픈바와 키친 ▶건강, 스킨케어 제품 판매존 등 네 가지 공간으로 구성된다.

뉴오리진은 이번 단독 로드샵 매장 오픈을 통해 고객 접점 확대는 물론 동부이촌동 고객 소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특히, 매장을 기준으로 반경 2km내 지역 주민들을 위해 배달 서비스를 실시해 소비자 편의성을 대폭 높일 계획이다.

유한양행 푸드&헬스 BD&마케팅 정경인 팀장은 "뉴오리진 콘셉트 스토어 6호점 단독 매장은 그러한 고민의 반영이자 향후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여주는 공간"이라며, "단독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뉴오리진을 접할 수 있도록 매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