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원료·저온추출 등 활용 오메가 3, 보장균수 10억 유산균도
기존 브랜드 계승·새 제품 투트랙 전략

대웅펫(대표 문재봉)은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애니웰' 브랜드를 선보이며 애니웰 식물성 rTG 오메가3와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대웅펫에 따르면 애니웰은 장, 눈, 관절, 비만 관리 등 반려동물의 특정 부분이나 증상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반려동물 맞춤형 영양제 브랜드다. 

회사는 이와 함께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의 선호도가 높은 오메가3와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애니웰 식물성 rTG 오메가3는 오메가3 오일에 비타민D, 비타민E를 더한 3중 기능성 영양제로 반려동물의 혈행과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하고 피모 건강을 돕는 동시에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 오메가C 산하방지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등을 넣었다.

여기에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생선 비린내를 줄이며 냄새에 민감한 반려동물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온에 취약한 오메가3의 특성을 고려해 50℃ 미만 저온에서 원료를 뽑아내는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활용했다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은 반려동물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관리하는 유산균 제품으로 항염 효능이 있는 유산균 2종(L.casei, S.Thermophilus)을 포함한 장에 좋은 유산균 17종을 배합했으며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3종을 함께 넣었다. 1포 당 150억 마리의 균을 넣었으며 보장 균수도 10억 마리 이상이다.

두 제품 모두 대웅펫의 휴먼 스탠다드(인간의 기준에 맞춘) 원칙으로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원료 사용과 함께 건강식품 제조 시설 협업, 식품 품질관리 기준 적용, 제품 내 영양성분 표시 등의 기준으로 생산했다.

이미 대웅제약의 스테디셀러인 고함량 비타민 임팩타민을 반려동물 전용으로 개발한 임팩타민펫 강아지∙고양이를 출시한 가운데 향후 우루사, 베아제, 이지엔6 등 대웅제약의 기존 브랜드를 계승해 반려동물 전용으로 선보이는 전략과 반려동물 맞춤형 브랜드 애니웰을 운영하는 투 트랙 전략으로 국내 반려동물 영양제 시장에서 빠르게 우위를 점할 것이라고 대웅펫은 설명했다.

대웅펫 문재봉 대표는 "최근 반려인들 사이에서 장, 관절, 눈 건강을 관리하는 맞춤형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애니웰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대웅펫은 차별화된 전략으로 소비자의 수요를 적극 충족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