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싸이젠' 통해 모금된 기부금으로 복지재단 아동 지원 

한국머크 바이오파마는 2022년 세계 성장의 날(Growth Awareness Day)을  맞아 이달 1일부터 16일까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23일에는 성장 바로알기를 주제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강의도 열었다. 

황인겸 내분비사업부 총괄은 26일 "세계 성장의 날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치료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어 뜻깊다"며 "한국머크는 혁신적인 신약을 소개하고, 의료진과 환자들이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첨단 디지털 솔루션들을 도입함으로써 성장호르몬 치료 분야를 선도해 가겠다"고 밝혔다. 

고려대학교 안산 병원 소아 청소년과 이영준 교수는 23일 '우리 아이의 바른 성장'을 주제로 강의를 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해 참여율이 높았으며, 강의 후 평소 성장에 대한 궁금점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도 준비됐다. 

세계 성장의 날을 기념해 성장호르몬 결핍 치료제인 '싸이젠(SAIZEN)'의 의료진 전용 카카오톡 채널 '위드싸이젠(With SAIZEN)'을 통해 의료진이 직접 참여한 모금 활동을 했다. 

위드싸이젠 채널에서 제공하는 웨비나 및 최신 임상정보등을 의료전문인이 열람하고 응원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가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머크의 사회 공헌 활동(CSR)에 기부, 복지재단 어린이들의 키자니아 직업체험 및 도서, 마스크 구입에 쓰였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