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릭파마코리아는 헬스케어 전문 디지털 마케팅 사업 부문의 회사명을 쥴릭파마솔루션즈서비스코리아에서 ZP LAB(지피랩)으로 공식 변경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는 쥴릭파마 그룹 전체 미션인 '헬스케어의 접근성 향상(Making Healthcare More Accessible)' 실현이라는 큰 목표아래, 디지털 마케팅 사업부가 고객경험기반 마케팅 솔루션 회사로 전환을 확고히 하려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지피랩(구, 쥴릭파마솔루션즈서비스코리아)은 2013년 쥴릭파마그룹의 헬스케어 전문 마케팅 사업법인으로 시작하여 전략 기획, 전문 컨텐츠 제작, 디지털 솔루션 제공 등 헬스케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제약마케팅 전문 메타버스, 인터렉티브 웨비나 플랫폼을 자체 개발하며 디지털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 회사로 재도약 하고 있다.

쥴릭파마코리아 마크 프랑크(Dr. Marc Franck) 사장은 "ZP LAB(지피랩)의 새로운 사명은 회사의 혁신적인 시도에 대한 의지와 정체성을 담았다"며 "지피랩은 헬스케어 생태계에서 디지털 분야를 선도한다는 쥴릭파마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새로운 동력을 제공할 것이며, 보건의료전문가와 헬스케어 클라이언트 파트너 사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고객경험여정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쥴릭파마코리아(Zuellig Pharma Korea Ltd.)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아시아 13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헬스케어 유통 및 솔루션 기업인 스위스계 쥴릭파마의 한국법인이다.

지피랩 메타버스 이미지.
지피랩 메타버스 이미지.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