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참여 이벤트 진행

척추 전문 우리들병원(회장 이상호)이 개원 40주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www.wooridul.co.kr)를 전면 새단장 오픈하고, '‘Since 1982, 척추사랑 40년'의 슬로건 아래 홍보 콘텐츠 공모전 및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는 패럴렉스 스크롤(Parallax Scroll)[1] 기법을 적용, 척추 전문 우리들병원의 역사성과 최신 최소침습 척추치료법 정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현하고,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접속 환경에 맞춰 화면 크기가 자동인식 조절되는 반응형 웹 형식을 도입해 사용자 편의를 강화했다.

우리들 네트워크병원 간의 유기성, 의료진 정보 열람과 진료 예약의 편리성을 높이고, 블로그와 유튜브 커뮤니티, 인스타그램 등 우리들병원이 운영하고 있는 공식 SNS 채널로도 쉽게 들어갈 수 있어 원하는 척추 정보를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 활용성도 고려했다.

특히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척추치료법을 허리, 목, 등 부위별로 찾기 쉽게 분류하고, 척추 치료법을 알기 쉽게 정리하는 동시에 관련 환자 후기, 연구 논문, 의료진 정보, 블로그,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정보를 연계시켜 환자의 알권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우리들병원은 개원 40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들병원은 개원 40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병원 홈페이지로서는 이례적으로 논문, 의학교과서, 학회발표 등 우리들병원이 40년간 축적해온 학술 콘텐츠 아카이브를 구축하고 논문수, 외국인 의사수, 외국인 환자수 등의 통계를 실시간으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공식 홈페이지는 각 네트워크병원의 홈페이지, 서울 청담, 서울 김포공항, 서울 강북, 부산 온천, 부산 동래, 대구, 광주, 광주 북구, 전주 등 국내 9개 병원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아부다비 등 해외 2개 척추센터를 통합 연결하고 영어 홈페이지도 함께 운영해, 세계화된 우리들병원의 현주소를 알게 한다. 청담 우리들병원 홈페이지를 개편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네트워크병원 홈페이지도 순차적으로 새 단장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들병원 개원 40주년 및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600만원 상당의 홍보 콘텐츠 공모전 및 홈페이지 퀴즈 이벤트, '우리들병원' 5행시 이벤트도 준비했다. 척추를 사랑하고 건강에 관심 있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우리들병원 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보 콘텐츠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대상 200만원 상금(1명), 최우수상 100만원 상금(1명), 우수상50만원 상금(2명), 장려상 20만원 상금(5명)을 각각 수여하고, 홈페이지 퀴즈 및 5행시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BHC 치킨, 스타벅스 등의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5월 8일까지 진행되며 수상자 발표는 5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 세계 최대의 척추 전문병원 우리들병원은 1982년 개원 이래 40년간 ‘사랑과 인간 존중’의 치료 철학과 최소침습 원인치료 원칙을 바탕으로 척추 디스크 한 분야만을 집중적으로 치료 연구해왔다. 기존의 전통적인 개방형 수술법에서 벗어나 내시경과 레이저, 미세현미경과 레이저를 접목시킨 최신 척추수술법을 개발하고 표준화된 치료법을 정립함으로써 세계 척추 치료를 선도하고 있다.

우리들병원 이상호 회장은 "우리들병원이 세계적 척추전문병원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지난 40년 동안 우리들의 기술과 치료법을 지지해주신 환자들의 신뢰와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우리들병원과 전 직원이 초심으로 돌아가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고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우리들병원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