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0일 강릉..."약사분들이 꼭 들어야 할 필수 강의"

휴베이스(대표이사 홍성광)는 지식나눔 프로그램 일환으로 11월 10일 토요일 국립강릉원주대학교 인문대학 303호에서 '약국 경영의 정석'이라는 타이틀로 약국 실전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 약사들의 스마트한 경영을 위한 실전지식 및 노하우를 공개하는 강의는 미래 약국 비전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휴베이스만의 독특한 경영철학과 관점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휴베이스 관계자는 밝혔다.

강의는 김현익 약사(경영컨설팅과 POS / Data), 김성일 약사(‘효과성과 효율성기반의 약국 경영), 오지운 약사(약국과 고객을 보는 개국약사의 시각), 김수길 약사(처방은 많은데 매약은 없는 약국), 황태윤 약사(트랜드약국 경영-라이프스타일숍) 등 현장을 경험한 약사들이 진행한다.

각자 자신의 분야에서 강점을 갖춘 강사진은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족집게 과외 같은 강의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성일 휴베이스 부사장은 "그 동안 지역 약사님들의 꾸준한 요청이 있었고 이에 응답하는 의미로 강의를 준비하게 됐으며 이러한 활동이 조금이나마 약사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의 전 사전 질문과 강의 후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지며. 수강 신청은 2018년11월09일까지 휴베이스 본부로 전화신청 또는 홈페이지 www.hubasekorea.com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