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건강을 챙겨주는 이너뷰티, 환절기 피부 고민 타파

휴온스내츄럴이 오는 31일까지 현대 Hmall 입점 기념 '피부에 좋은 이너셋 허니부쉬 단독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휴온스내츄럴은 환절기 때문에 보습, 주름, 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 관련 특허 소재 '발효허니부쉬 추출물'의 피부 개선 효과와 오리지널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를 접할 수 있도록, 피부에 좋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인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을 비롯해 휴온스내츄럴 전 제품 20% 파격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남아프리카에서 자생하는 꽃인 '허니부쉬(Honeybush)'를 휴온스의 '유산균 발효'공정을 통해 피부 건강 활성 성분을 증가시킨 100% 식물성 이너뷰티 신소재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주름·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작년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내용으로 개별 인정을 획득하는 등 피부 개선 효과를 인정 받고 있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건조한 환절기 날씨 탓에 피부 고민이 커져가는 소비자들을 위해 피부 근본부터 케어하는 이너뷰티를 실천할 수 있도록 현대 Hmall과 단독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너셋 허니부쉬를 접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