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페이스북 통해 공개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오동욱)이 자사의 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13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 ‘현명한 엄마들의 백신상식’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revenar13Korea/)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영·유아(생후 6주 이상)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을 대상으로 폐렴구균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알리는 ‘Ready For Life’ 캠페인의 일환으로, 프리베나®13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방송인 박지윤이 참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현명한 엄마들의 폐렴구균 백신상식’을 주제로 영·유아 폐렴구균 백신 종류와 효과에 대해 설명하는 백신편 영상과, 폐렴구균 질환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전달하는 질환편 영상 2가지 버전이 함께 담겼다.

이번 캠페인은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 및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영유아 대상 폐렴구균 백신 및 백신 접종을 통해 예방할 수 있는 질환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폐렴구균 백신 예방접종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기획됐다.

한국화이자제약 백신사업부 대표 임소명 전무는 “프리베나13은 백신에 포함된 총 13가지 혈청형(1, 3, 4, 5, 6A, 6B, 7F, 9V, 14, 18C, 19A, 19F, 23F)으로부터 발생하는 급성중이염은 물론, 심각성이 높은 폐렴구균 질환인 침습성질환까지 폭 넓게 예방할 수 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영유아 보호자들이 백신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올바른 정보를 접함으로써 폐렴구균 예방접종의 필요성과 가치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