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나이드는 방안 고민·사례 공유

화이자가 대중들과 함께 '건강하게 나이들기'를 뜻하는 헬시 에이징(Healthy Ageing)에 대한 소통의 장을 연다.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과 한국헬프에이지(회장 조현세)는 10월 16일 오후 3시,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생활 속 헬시 에이징을 위한 실천과 중요성에 대해 논의하는 '2018 헬시 에이징 토크'를 개최한다.

이번 헬시 에이징 토크는 한국화이자제약과 한국헬프에이지의 공동 사회공헌활동인 ‘헬시 에이징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중들과 함께 '건강하게 나이들기'에 대한 다양한 고민과 생활 속 실천 방안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토크 1부에서는 세대를 아우르는 그림을 그리며 헬시 에이징을 실천하고 있는 SNS 크리에이터 이찬재(77세)?안경자(77세)님의 강연이 진행된다. 그림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고, 가족들과 의미 있는 추억을 쌓아가고 있는 자신만의 '건강하게 나이들기'에 대한 생각을 공유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보건의료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하는 '헬시 에이징 OX 퀴즈'와 건강하게 나이 들기를 위한 신체적·정신적 건강 관리 및 실천 방안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된다. 패널로는 서울의대 가정의학교실 조비룡 교수, 여의도성모병원 뇌건강센터 나해란 교수, 한국헬프에이지 홍보대사 이익선, SNS 크리에이터 이찬재?안경자님이 참여한다.

행사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9월 21일부터 10월 12일까지 '2018 헬시 에이징 토크' 웹사이트(www.healthyageing.co.kr)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 행사 관련 문의사항은 사무국 070-4233-2469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