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된 아기모델은 1년간 펜탁심 홍보 모델로 활동

사노피파스퇴르, 펜탁심과 함께 ‘황금돼지해’ 빛낼 심쿵 아기모델 선발
사노피파스퇴르, 펜탁심과 함께
‘황금돼지해’ 빛낼 심쿵 아기모델 선발

사노피 파스퇴르(대표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는 5가 혼합백신 '펜탁심(Pentaxim)'와 함께하는 '제2회 심(xim)쿵 아기모델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9일 밝혔다.

펜탁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이번 선발대회는 약 2주 동안의 짧은 모집기간에도 응모자수 1,789여명을 기록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 선발대회를 알리는 게시물이 공유됨에 따라 홈페이지 내 전체 '좋아요'투표수가 약 16만개에 달하는 등 많은 네티즌들의 큰 관심과 응원을 받았다.

597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3명의 아기모델은 방0율 양, 오0유 군, 이0우 군이다. 이들은 펜탁심 홈페이지에 공개된 아기의 프로필에 대한 네티즌의 '좋아요' 투표 점수와 내부 심사단 평가 점수 등을 합산해 최종 선발이 결정됐다.

선발된 아기들은 2019년 사노피 파스퇴르 달력촬영을 포함해 향후 1년간 펜탁심의 국내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사노피 파스퇴르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 대표는 "제2회 심쿵 아기모델 선발대회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에 선발된 3명의 아기모델들과 함께 소아감염 질환 예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펜탁심은 5가 혼합백신으로 디프테리아, 파상풍, 백일해, 폴리오(소아마비) 및 헤모필루스 인플루엔자 비형균(Hib)에 의한 침습성 감염증을 예방한다. 기초접종으로 생후 2, 4, 6개월에 1회씩 총 3회 접종해 최대 9회에 이르는 기존의 기초 예방접종 횟수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