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임상역량 고도화 추진

CRO 기업 씨엔알리서치(C&R Research)가 임상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인사를 단행했다.

회사 측은 의학본부 안병진 상무를 전무이사로 승진 발령하고  한미약품 최윤정이사를 QA Manager Director로 영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안병진 전무는 전남대학교 의학과를 졸업하고, 차의과대학교에서 석사학위(대체의학전공)를 취득, 가톨릭대학교 의학(약리학) 박사 과정을 밟았다. 이후 가톨릭대학교 연구교수 및 동국대학교 조교수를 역임하고 씨엔알리서치에 합류해 의학본부장으로써 임상개발 단계의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최윤정 이사는 동덕여자대학교 약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석사학위(약학과)를 취득, 서울대학교에서 보건학 박사과정을 마쳤다. 또 Paraxel Korea 팀장 및 한미약품 Clinical Operation Head를 역임한바 있다.

Paraxel Korea 및 한미약품에서는 임상 팀장으로써 국내외 임상을 이끌었으며, 씨엔알리서치에서는 QA Manager Director로써 품질 관련 기획, 관리 및 품질경영시스템 구축 등 품질경영 제반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씨엔알리서치는 “이번 인사결정이 씨엔알리서치의 임상개발 및 품질 향상에 박차를 가하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CRO로써 글로벌 임상역량을 고도화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