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피서객 대상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진행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해운대, 광안리 등 부산에서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샘플링 행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류 소비량이 늘어나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휴양지를 찾은 피서객들에게 맛있는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동아제약은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국내 대표 휴양지가 있는 부산에서 맛있는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를 알리기 위해 샘플링 행사를 진행했다. 해운대에 설치한 모닝케어 부스에서 피서객들에게 모닝케어를 증정하고 있다.

샘플링은 부스팀, 로드팀 2개 팀으로 나눠 진행했으며, 부스팀은 국내 대표 휴양지인 해운대에 모닝케어 부스를 설치하고 방문객들에게 모닝케어 강황과 모닝케어 레이디를 증정했다. 로드팀은 광안리, 서면, 남포동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모닝케어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동아제약은 모닝케어 강황을 슬러시 형태로 제공해 무더위와 숙취에 지친 휴가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모닝케어는 동아제약이 2005년 선보인 숙취해소음료 브랜드이다. 출시한지 10년이 넘은 만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2015년에는 발매 10주년을 기념해 모닝케어 강황을 발매했다. 모닝케어 레이디는 여성 소비자를 위해 기존 성분에 히알루론산, 연잎추출물을 첨가해 출시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숙취해소음료는 으레 연말에 마케팅을 한다는 인식을 깨고, 바캉스 마케팅을 통해 맛있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모닝케어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