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선착순 접수...9월2일부터 12월16일까지 진행

올해 1월 열린 바이오벤처경영과정 1기 졸업식. 

성균관대학교 약학대학은 벤처, 스타트업 등 바이오창업기업 임직원 및 기존 바이오벤처 및 제약회사 신약기획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제2기 바이오벤처경영과정'을 오픈한다.

신약개발 및 바이오벤처 전문가 프로그램인 제 2기 바이오벤처경영과정은 오는 9월2일부터 12월16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성균관대학교 600주년 기념관 6층 소향강의실(서울 명륜동 소재)에서 진행된다. 

2기 과정 커리큘럼

 

 

 

 

 

 

 

 

 

 

 

 

 

이상원 성균관대 약학대학 제약산업학과장은 "사업개발과 투자를 고민하는 제약기업 사업개발 관계자 및 투자 관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바이오벤처경영과정은 제약기업 및 투자자 입장에서 바이오 창업기업에 어떻게 투자하고, 협력해 성장해 나갈 수 있는지  탐색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기업가, 사업기회와 자원조달 활용 등 창업의 3대 요소에 맞춘 강의는 바이오기술가치평가, 회계와 재무 관리, 파이낸싱, 바이오기업의 법률적 이슈, IPO, 사업전략, 바이오정책 동향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지난해에 두번째로 맞이하는 이 과정의 주임교수인 성균관대 약학대학 이재현 교수는 해당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로 강사진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접수 및 등록기간은 7월13일부터 8월26일까지며 성균관대 인재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최혜영 연구원(031-290-7723)이나 이메일( baguette77@skku.edu)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