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 업무 현장 어려움 공감… 위기 헤쳐나가자" 당부

유우평 유영제약 대표가 지난 9일 회사 임직원에게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건강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자필 응원편지를 보냈다. 

전달한 임직원 '가족 건강 박스'
(사진제공=유영제약)

마스크, 손 소독제 등 위생용품을 담은 '가족 건강 박스'도 함께 전했다. 직원들은 생각치 못한 깜짝 선물에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가족 건강 박스는 개인위생을 위한 마스크, 손살균 소독제, 편백나무 스프레이로 구성돼 전국 각지의 임직원 집으로 갔다. 

특히 유우평 대표는 선물과 함께 자필 응원편지를 보내 직원들을 격려했다.

유우평 대표는 편지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불안과 공포가 클 거라 여긴다"며 영업 및 업무 현장의 어려움에 공감했다.

이어 "모든 임직원이 다 함께 한마음으로 이번 위기 상황을 헤쳐나가자"고 했다.

선물을 전달받은 한 임직원은 "생각지도 못한 깜짝 선물에 감동을 받았고, 많은 위로와 힘이 됐다"고 했다.

한편, 유영제약은 감염병 예방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내에 손 세정제를 배치하고 매일 출퇴근 시 체온계를 통해 임직원의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사내 대응 매뉴얼로 △시차 출퇴근제 시행 △근무 시 마스크 필수 착용 △감염 취약 임직원 재택근무 △매주 사옥 방역 등을 마련해 임직원의 안전과 건강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