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명 이상 2030 여성 소비자 의견 선정, 반영

유한양행이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경구피임약 '센스데이'의 디자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유한양행 경구피임약 '센스데이'의 새 패키지
유한양행 경구피임약
'센스데이'의 새 패키지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200명 이상의 2030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를 선정, 반영했다는 게 회사 설명.

디자인 트렌드 중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스킨톤(skin tone) 컬러를 채택했다.

이에 대해 유한양행 관계자는 "'함량을 최저로, 나를 위해 순하게'라는 센스데이의 브랜드 콘셉트를 담아, 고객 지향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센스데이는 3세대 프로게스테론 성분인 '데소게스트렐'을 함유하고 있다. 

따라서 '레보노르게스트렐'이 함유된 2세대 약물보다 지루성피부, 여드름, 다모증 등 안드로겐성 증상이 적게 나타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아울러 센스데이는 초저용량 에스트로겐을 함유한 미니멀 피임약으로, 에스트로겐 성분으로 인해 유발될 수 있는 부작용을 완화했다.

동일 성분 제품 중 알약 크기도 제일 작아 목넘김이 용이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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