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협회, 15개 회원사와 코19 성금 5500만원 기탁
건기식협회, 15개 회원사와 코19 성금 5500만원 기탁
  • 강승지 기자
  • 승인 2020.04.0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재해구호협회 통해 재난 위기 가정과 의료진 돕는다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가 회원사와 함께 성금 5500만원을 모았다.

협회는 이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회원사와 함께 성금 5500만원을 모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했다. (왼쪽부터) 건기식협회 임성열 부회장, 권석형 협회장, 김수창 전무.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회원사와 함께 성금 5500만원을 모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했다.
(왼쪽부터) 건기식협회 임성열 부회장, 권석형 협회장, 김수창 전무.

이번 모금에는 ▷노바렉스 ▷뉴트리 ▷쎌바이오텍 ▷아모레퍼시픽 ▷알피바이오 ▷에이치엘사이언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주영엔에스 ▷종근당건강 ▷천오엔케어 ▷코스맥스바이오 ▷콜마BNH ▷한국암에이 ▷한미양행 ▷휴럼 등이 참여했다.

성금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재난 위기 가정과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들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성금 모금과 별도로 협회 회원사들은 이웃들에게 자사 건강기능식품과 마스크 등 위생용품을 전달하는 등 기부행렬을 이어오고 있다.

권석형 협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건강 관련 대표 산업계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거듭 노력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