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B군 복합 구성 "기존 제품군과 블록버스터로 성장 기대"

유한양행 마그비스피드액 (사진제공=유한양행)
유한양행 마그비스피드액 (사진제공=유한양행)

유한양행(사장 이정희)이 기존 '마그비' 시리즈에 액상제제 '스피드액'을 추가, 이달 첫 선을 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마그비 시리즈 제품은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 패턴과 고르지 못한 식생활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마그네슘과 비타민B군을 보충해 준다. 

미네랄의 멀티플레이어인 마그네슘은 근육경련, 혈액순환, 심장, 당뇨 등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이며, 꾸준한 복용을 통해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번에 출시 된 마그비 스피드액은 액상제제로 손쉽게 개봉하여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빠른 장점이 있어 정제나 캡슐 복용이 어려운 분들에게 적절하다.

새롭게 변화된 유기염 마그네슘인 글리세로인산 마그네슘은 용해도와 생체이용률을 향상 시키고 설사 부작용을 경감시킨다.

또한 마그네슘의 흡수와 이용을 돕는 비타민 B6의 함량이 기존 마그비 제품 대비 증가 됐으며, 비타민B군의 복합제로 구성돼 구내염, 구순염 등의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마그비 시리즈 제품은 고객이 사랑하고 찾아주었기 때문에 2019년에 90여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며 "소비자 편의성 증대와 효능·효과 개선을 위해 새로운 제형,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여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향후에도 이제껏 받아 온 사랑에 더 큰 효과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