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활기 북돋울 콘텐츠 예정… 프리론칭 영상 공개"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출시 20년을 맞은 비타500 신규 모델로 펭수를 선정하고 프리론칭 영상을 2일 공개했다.

회사 측은 비타500의 테마를 '나를 위한 건강한 비타민C'로 정했다는 설명이다.

(사진제공=광동제약)

또, 영상은 영화의 한 장면을 패러디한 연출로 비타500의 펭수 모델 발탁을 알리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내달 1일부터 TV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와 함께 비타500 펭수에디션 및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펭수와 함께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나를 위한 건강한 비타민C 비타500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주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살아있는 비타민C' 펭수가 함께 소비자들의 활기를 북돋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동제약 '비타500' 관련 이미지 및 펭수 이미지 (사진제공=광동제약)
광동제약 '비타500' 관련 이미지 및 펭수 이미지 (사진제공=광동제약)

한편, 광동제약은 국내 대표 비타민C 음료인 '광동 비타500'을 2001년 선보인 후 '비타500 젤리', '비타500 로열폴리스' 등을 출시해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비타민C와 비타민 B군을 함유해 항산화 작용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분말 타입의 '비타500 데일리스틱'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