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헬스 다이렉트 → 검진이지… 전국 150개 센터 연결 · 대기업 수준 서비스

유비케어가 중소기업 대상 건강검진업무 관리 무료 솔루션 시장 확장에 나선다.

따라서 유비케어는 기업 건강검진업무 관리 무료 솔루션 '에버헬스 다이렉트'의 이름을 '검진이지'로 바꾼다. 지난해 3월 서비스 출시 후 약 1년 만이다. 

유비케어는 "이번 브랜드명 교체와 함께 '중소기업 중심의 사업 확장'에 대한 사업 목표를 재확립하고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해 홈페이지 개편을 완료했다"고 했다.

▲ 유비케어 건강검진 서비스 검진이지 서비스 체계(사진제공=유비케어)
▲ 유비케어 건강검진 서비스 검진이지 서비스 체계(사진제공=유비케어)

검진이지 홈페이지 개편은 중소기업 건강검진 업무를 대기업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서비스와 시스템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중소기업이 임직원과 가족을 대상으로 지원하고자 하는 건강검진의 질적 향상과 업무 편의성 제고를 위해 각 기업과 전국 150개 검진센터가 연결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유비케어는 "기업은 '검진이지' 홈페이지에서 각 검진센터를 비교 선택할 수 있으며, 관련 부서 담당자는 기업별로 제공되는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임직원 건강검진 진행 상황의 실시간 확인도 가능하다"며 "기업 임직원은 '검진이지 앱(APP)'을 통해 검진 예약부터 결과 조회까지 다양한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했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검진이지는 작년 한해 동안 누적 고객사가 약 200곳에 이를 만큼 높은 인지도와 안정된 시스템을 확보한 상품"이라며 "이번 브랜드명 변경과 홈페이지 및 서비스 개편을 통해 기업 건강검진 업무의 필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유비케어는 지난 14일부터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검진이지'의 본격적인 광고 및 홍보에 돌입했다. 

'검진이지'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checkupeasy.co.kr) 또는 검진이지 콜센터(1566-227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