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기능 위한 18종 비타민 · 미네랄 등 함유

동화약품(대표이사 박기환)이 고함량 종합비타민 '비라밸'을 지난 20일 출시했다. 현대인의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비라밸(Vitamin-Life-Balance)'은 '워라밸(work-life balance)'과 같은 사회 트렌드에 맞춰 '삶의 균형을 찾아주는 비타민'이라는 콘셉트로 영양불균형을 해소하는 종합비타민이다.

비라밸은 비타민B군 10종을 비롯해 비타민C,D, 미네랄 4종(칼슘, 마그네슘, 셀레늄,아연), DL-메티오닌(DL-Methionine), 감마오리자놀(γ-oryzanol)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채워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하루 한 알로 대사기능을 위한 18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영양성분을 복용할 수 있다. 생체이용률이 높은 활성비타민 B1(벤포티아민)이 50mg 함유되어 있어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등에 효과가 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메티오닌은 체내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아미노산으로 별도 섭취가 필요한 성분"이라며 "'비라밸'은 종합비타민과 고함량 활성비타민의 장점을 두루 갖췄다"고 했다.

'비라밸'은 1일 1회 1정 복용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