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 건기식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 론칭
CMG제약, 건기식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 론칭
  • 김경애
  • 승인 2020.01.1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건강관리 위한 원스톱 서비스, 맞춤형 건강 솔루션 제시
기억모아, THE(더) 쎈, 수분 채움, 오늘은 休(휴) 등 신제품 4종 출시
유산균·비타민 C·루테인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 확대 예정
CMG 건강연구소 신제품 4종(사진: CMG제약)
CMG 건강연구소 신제품 4종(사진: CMG제약)

CMG제약(대표이사 이주형)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를 최근 론칭했다. 

16일 회사에 따르면, CMG 건강연구소는 '우리 가족 건강관리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목표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성별·연령별·기능별 다양한 제품을 바탕으로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CMG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 김영곤 사장은 "건강관리를 위한 진정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유산균·비타민C·루테인 등 다양한 품목으로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며 "기능성이 표기된 건강식품인 만큼 유통채널을 더욱 확대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한 성분·효능을 정확히 알릴 수 있는 기회를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CMG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는 이번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기억모아 △THE(더) 쎈 △수분채움 △오늘은,休(휴)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기억모아는 기억력·혈행 개선을 동시 관리할 수 있는 실버케어 제품이다. 혈액 순환을 돕는 은행잎추출물·오메가3를 비롯해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6·비타민B12·엽산 등이 성인 기준 1일 권장 최대치로 배합됐다. 

THE(더) 쎈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간 해독 작용을 하는 밀크씨슬 추출물, 지구력 증진을 돕는 옥타코사놀을 주성분으로 하는 남성 맞춤형 제품이다.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하는 아연, 항산화 성분인 셀렌, 페루의 자양강장제로 불리는 마카 추출분말 등이 추가로 함유돼 중년 남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수분채움은 여성 이너뷰티 제품이다. 세라마이드·감마리놀렌산·비타민A·비타민C·비타민E 등 피부 보습과 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됐다. 특히 세라마이드·감마리놀렌산은 안전한 식물성 소재인 옥수수배아·보라지꽃에서 각각 추출한 성분만을 사용하므로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오늘은,休(휴)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긴장 완화를 돕는 L-테아닌 성분이 하루 최대 권장량인 250mg 함유됐고, 마그네슘·비타민B6·판토텐산 등 신경·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한 성분도 다량 포함됐다. 

CMG 건강연구소 브랜드 신제품들은 11번가·쿠팡·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마켓을 비롯해 전국 주요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