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약사회 등 유관기관 시무식 진행… 김 회장 · 임원진 일제히 신상신고

김대업 대한약사회장
김대업 대한약사회장

"지난 해 여러분이 보여주신 노력에 감사드리며 지난 한 해는 정비하고 준비하는 한 해였다면, 2020년은 결실을 거두어야 하는 한 해가 되어야 한다. 조직의 발전이 개인의 발전이라 믿고, 조금 천천히 가더라도 올곧게 함께 제대로 회무에 임하자."

2일 김대업 대한약사회장은 대한약사회 등 유관기관과 함께 진행한 2020년 시무식에서 이같이 밝혔다.

대한약사회(회장 김대업)는 대한약사회 및 서울시약사회, 약사공론,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 환자안전약물관리본부 등 유관기관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대강당에서 2020년 시무식을 열었다.

이어 김대업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은 2020년도 신상신고를 진행했다.

신상신고는 시도약사회·시군구약사회 조직 운영 및 회비관리 규정에 따라 약사면허증 행사처나 주 직장의 주소지 소재 시도약사회·시군구약사회에 해야 하며, 미취업자의 경우 거주지로 하면 된다.

이날 시무식에는 ▷한동주 서울시약사회장 ▷박영달 경기도약사회장 ▷이진희 약사공론 사장 ▷최종수 약학정보원장 ▷박혜경 의약품정책연구소장 ▷엄태순 부회장 ▷박인춘 부회장 ▷박승현 부회장 ▷김종환 부회장 ▷김동근 부회장 ▷좌석훈 부회장 ▷조진희 약사연수원장 ▷박정신 부정불량의약품신고처리센터장 ▷김이항 약바로쓰기운동본부장 ▷이모세 환자안전약물관리본부장 ▷김대진 정책이사 ▷이광민 홍보이사 ▷김예지 여약사이사 ▷박명숙 국제이사 ▷김인옥 문화복지이사가 자리를 함께 했다.

키워드

#대한약사회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